A/S 문의

Q
제품 구입후 수선,교환,환불 규정
제품 구입 및 사이즈, 가격 문의
제품 수선
제품 구매, 착용 후 세탁 방법
제품을 구매, 착용후 드라이를 하였는데 찾은후 보니 제품이 수축, 변형, 변색이 되었을 경우
가죽류, 토끼털류, 무스탕제품 세탁
소비자 단체 전화번호
A

제품을 구매하신 후 7일 이내로 가까운 매장이나 구입하신 매장을 방문하시고 교환은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에 해당되며,

단 맞는 치수(사이즈)가 없는 경우에는 환불하여 드리며 이경우에는 영수증을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수선을 하였을 경우나 제품에 손상이 있을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ZOOC DEW L MOJO.S.PHINE BLU PEPE CC collect

구입매장이나 가까운 매장에 제품을 의뢰하셔서 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매장 접수 후 수선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단, 품질보증기간 1년 경과시 수선비가 청구 됩니다.)

TEL : 080.022.1500

제품의 세탁표기는 원단의류시험테스트에 의한 세탁표시이므로 세탁표의 방법대로 세탁을 하셔야 하며,

세탁방법 미준수시 차후 A/S가 불가합니다.

제품을 구입점이나 가까운 매장에 의뢰하여 주시고 상세한 설명으로 접수하여 주시면 제품 심의를 하여 원인 규명하여 드립니다.

기간은 심의처에 매주 화요일에 의뢰되어 금요일에 회수되고 있으니 열흘정도 기간이 소요됩니다.(소비자 보호실 080.022.1500)

털, 가죽류는 제품가격이 고가이고 한 번 손상이 될 경우 원상회복이 어려우므로 세탁의뢰시 주의하셔야 합니다.

가죽의류의 세탁물 사고 유형은 세탁 후 탈색현상과 경화현상 등이 대부분으로 세탁소의 후처리 기술에 따라 제품이 달리

나타나므로 가죽, 무스탕 전문세탁점에 의뢰 또는 백화점, 호텔 내 가죽 전문점에 의뢰하십시오.

(소비자 보호실 080.022.1500)

한국 소비자 보호원 02.3460.3000

서울 YMCA 02.733.3181

한국소비자연맹 02.795.1042